2022년 10월 16일 일요일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힘들 땐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별의 따스함을

들을 수 있는 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슬플 때 거울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내 비록 우울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진 것 보잘것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사람을 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부자 #하늘 #소통 #편지 #가슴아픈사연 #명언편지 #독서 #힐링 #거울 #좋은글귀

#거울 #명언편지 #명언 #진정 #부자 #간직 #좋은글귀 #좋은글 #사람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