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9일 토요일

◆ 오프라 윈프리 그녀가 전해주는 삶의 지혜◇

◆ 오프라 윈프리 그녀가 전해주는 삶의 지혜◇

◆\xa0오프라 윈프리 그녀가 전해주는 삶의 지혜◇

\xa0

1. 독서가 내 인생을 바꿨다.

어린 시절 가난 때문에 방황을 겪은 나는 아버지 지갑에서 몰래 돈을 훔친 적이 있었다.

그 돈은 단돈 3달러였다.

그런 나를 보다 못한 아버지는 일주일에 책 한권은 읽자고 권했고,그 후로 책을 읽기 시작한 나는 책을 통해 내 인생에 가능성이 있다는 걸 깨달았다.

독서가 내 인생을 변화시켰다.

2.\xa0인생의 승리자가 되려면 책임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과거에 얽매여서, 그 과거가 지금 자신을 지배하도록 놔둔다면 절대로 성장할 수 없다.

여러분은 열정을 다해서 살아가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 생각 없이 스쳐 지나가는 게 삶이다.

그런 인생에는 목표도 열정도 없다.\xa0인생의 승리자가 되려면 책임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3. \xa0현재 상태로 머무른다면, 원하는 것을 절대로 달성할 수 없다.

4. \xa0인생을 살면서 마주치게 되는 사건 하나하나가 두려움을 넘어서는 기회이기도 하다.

\xa0

5.\xa0투쟁을 피하여 평화를 구하지는 마라.

소신을 위해 우뚝 선다면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 그리고 존경심은 더욱 커져만 간다.

6.\xa0아픈 경험을 자양분으로 삼아 지혜를 얻어라.

\xa0

7.나는 나 자신한테 입증해 보일 것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두려움 없이\xa0인생을 사는 것이다.

\xa0

8.\xa0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걱정하지 않는 법을 배웠다.

\xa0

9. 사람은 어디에 사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사는지가 중요하다.

성취와 부를 갈망하는 사람들은 어디서나 손쉽게 만날 수 있다.

10. 나는 인생의 전환점을 사랑한다.

실제로 그 시점에서 사람들은 인생의 중요한 핵심을 찾아낸다.

\xa0

11. 우리는 외적 자아에 주의를 기울이는 세상에 살고 있다.\xa0

하지만 중요한 것은 내적 자아의 깊은 의미를 찾아서 스스로 삶의 균형을 맞추는 일이다.

12. 나는 원하는 것에 조심스러울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을 얻게 되었을 때 그 형태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과는 똑같지 않기 때문이다.

\xa0

13. \xa0진정한 직업을 찾으려면 우선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여러분의 천직은 무엇일까? 사람은 누구나 이 지구에 뭔가 특별한 일을 하러 왔다.

그저 아무런 능력 없이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렇기에, 직업은 부모님이 권하는 것도, 선생님이 권하는 것도, 이 사회가 권하는 것도 아니다.

직업은 여러분의 심장이 말하는 걸 이해해서, 그것에 그대로 이끌려가는 것이다.

\xa0

14.\xa0내가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면 아무도 위험을 감수하려고 하지 않는다.

명성과 믿음이 있다고 해도,

여러분이 스스로 진정으로 믿는 것을 지지하고 소리 높여 말할 용기가 없다면 그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게 된다.

\xa0

15. 나는 단 하루도 고맙습니다. 저는 정말로 복 받은 사람입니다라고 기도하지 않는 날이 없었다.

나는 내 축복은 나 스스로 만들어낸다고 믿는다.

스스로 준비한 사람만이 기회가 왔을 때 그것을 잡을 수 있다.

\xa0

16.\xa0여러분은 장차 캐달락을 몰며 돈을 마구 쓰는 멋진 삶을 누리고 싶은가?

그렇다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아는 것도 없고, 사고 능력도 없다면 그리고 미혼 신분으로 임신을 하게 된다면,

또 학교에서 정학이나 퇴학을 당하게 된다면 절대로 벤츠를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저 하늘을 봐라. 저 하늘의 태양을 보면서 집중력을 배우고 무한한 에너지를 얻어라.

여러분도 당연히 성공할 수 있다.

\xa0

#사랑 #가난 #자신 #사람 #지갑 #성장 #힐링 #시절 #인생의길 #좋은글귀

*** 명언편지 추천글 ***

▶ 살다보니

▷ https://goo.gl/kPMfEK

▶ 나를 발전시켜주는 속담 19가지

▷ https://goo.gl/YIjK6q

▶ 처세 명심보감

▷ https://goo.gl/1FxMrL

#자신 #부자 #다면 #균형 #추천 #천직 #직업 #경험 #힐링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