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6일 수요일

<환절기 몸살감기에 좋은차 5가지>

<환절기 몸살감기에 좋은차 5가지>

<환절기 몸살감기에 좋은차 5가지>

1. 생강차

생강차는 지친 기력 회복과 식욕을 돋우는데 좋다고 하는데요.

몸 안으로 생강이 들어갔을 때 나쁜 노폐물과 세균을 없애는 향균 작용도 해준다고 하네요^^

2. 유자차

유자차에는 비타민 C가 많이 들어있어 감기에 걸렸을 때나 예방할 때 좋은 차라고 하네요.

유자차는 기침을 멎게 하는데도 좋다고 해요. 피로회복, 암 예방,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3. 도라지차

섬유질, 칼슘, 철분이 많이 들어 있는 도라지 차인데요.

지친 기력을 회복할 수 있으며, 가래, 기침을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4. 꿀물

감기에 걸리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이 꿀물인데요.

기침으로 인해 건조해진 우리의 목을 다시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당분으로 기력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5. 메밀차

메밀차는 간 기능을 개선해준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몸살감기에도 역시 좋은 차라고 하네요.변비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 차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