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18일 일요일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

적당히 걱정도 해주며

궁금해하기도 하며

무슨 생각을 하는지

어디에 있는지

아주 가끔은 생각하자

네가 있는

그곳에는 눈이 오는지

가장 힘들 때면

누가 많이 생각나는지

보고 싶은 사람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하는지

괜스레

서로 물어보고 싶어지도록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았으면 좋겠다

바람 부는 날대로

비 오는 날대로

눈이 오면 더욱

그리운 날대로 생각하자

스치는 세상사에

하고많은 인연이 아니라

신이 주신

필연적인 만남이라 믿으며

서로에게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

-Story 글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