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2일 수요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너를 사랑하는 만큼

나를 사랑해준다면

마음 뒷골목의 어둠도 사라지고

마음 뒤안길의 아픔도

모두 다 잊히고 말 것이다

그리워하는 만큼 그리워해 준다면

이 세상 그 무엇도 부러울

것이 없다 삶의 골목마다 인연의

끈을 놓을 수 없으니

너를 만나면 산다

내 추억속에 걸터앉아

너를 그리워하며 살아갈 수 있어

너와 나의 사이는 무척 가깝다

사랑의 힘은 위대하기에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모든 것을 새롭게 바꾸어 놓는다

내가 기억하는 것을

늘 마음속에 두고 사는 것처럼

늘 마음속에 두고 살아준다면

이 세상에서 크게 웃을 수 있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내 마음의 창고에

항상 너를 두고 살고 싶다

"

-용혜원 당신을 사랑합니다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