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 기법
운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 기법
화장실 풍수인테리어 기법 ⑫
화장실 풍수인테리어에서 화장실과 욕실의 차이점은 대변과 소변을 볼 수 있도록 만든 곳을 화장실이라고 하며, 목욕이나 샤워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곳을 욕실이라고 한다.
옛날 주택에서 화장실은\xa0뒷간 또는\xa0측간으로\xa0불러서며, 주택의 생활공간과\xa0떨어진 별도의 공간에 설치하였다.\xa0
삶의 문화의 변화와 아파트가 생겨나면서 점차 서구화되면서 집안에 화장실이 들어오게 되었고,\xa0변기 이외에 세면기와\xa0욕조가 더해져 일부 가정의 화장실은 욕실의 겸하고 있다.
화장실에 젖은 수건이나 빨래 등을 놓아 둘 경우는 물을 머금고 있기 때문에 물(水)의 氣運(기운)이 항상 있기 있으므로 젖은 수건이나 빨래 등은 빨리 처리하여야 運(운)이 상승한다.
화장실은 물(水)의 기운이 많은데 목욕이나 욕조의 물을 사용하지 않은 때는 욕조에 물을 받아두지 않아야 한다.
화장실 풍수인테리어 11회에서 배수에 관하여 논하였으며, 물은 흘러야 運(운) 작용을 한다.
화장실 욕조에 물을 받았다면 가능하면 빨리 사용하여야 좋은 運氣(운기)가 작용하여 가족 구성원들의 건강이나 재물 운이 상승한다.
♣ IFSA 국제풍수협회 선정 2018 대한민국 최고 풍수인테리어 전문가 / 문의 : 010-2432-5522